천주님의 재림을 맞이하다

‘천주님과 다시 만나는 것은 천주님을 믿는 모든 사람의 가장 큰 염원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입어 저는 천주님의 재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제 마음속은 천주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득 찼습니다….’ 늦은 밤, 휘영청 밝은 달빛이 창문을 넘어 방 안으로 스며들었습니다. 따뜻한 노란 불빛 아래 Amy는 빠른 속도로 천주님의 재림을 맞이한 체험을 타자로 써 내려가고 있었습니다. 자신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구원이 떠오르자 Amy는 몸을 일으켜 창가로 갔고 창밖의 둥근 보름달을 바라보며 회상에 잠겼습니다….

황량한 성당과 나약함, 그리고 막막함

Amy는 일하러 미국에 온 후에야 천주님을 믿기 시작했습니다. 막 천주님을 믿기 시작한 몇 년간 주일이 되면 일이 힘든 것과는 상관없이 항상 성당에 가서 미사를 드렸습니다. 신부님의 설교를 들으며 진심으로 천주님의 사랑을 느꼈습니다. 성당에서는 신자끼리 서로 도와주며 상부상조하고 모두 한 가족처럼 지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Amy는 신부님께서 하시는 설교는 항상 했던 얘기를 반복하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항상 성경 지식이나 신학 이론만을 말했고 새로운 빛이라고는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Amy는 하나님을 믿기 시작한 지 몇 년이나 흘렀지만 몇 가지 정해진 종교 규례를 외운 것 외에 천주님의 뜻이 무엇인지 어떻게 천주님의 말씀을 행동으로 옮기는 지는 전혀 몰라 영적인 생명 공급을 받지 못했습니다. Amy는 모르는 문제가 생겨도 신부님에게 물어볼 수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신부님은 헌금을 많이 하는 사람과 지위가 있는 사람을 높이 평가해 그 사람들과만 이야기를 나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Amy와 같은 평범한 신자는 신부님이 신경조차 쓰지 않으시니 질문을 한다는 건 말도 안 되는 일이었습니다. 특히나 Amy가 실망했던 사건은 신부님이 한 오랜 신자와 뜻이 같지 않다는 이유로 말다툼하고 많은 신자 앞에서 그 신자를 욕했던 사건입니다. 그때부터 그 신자는 성당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Amy는 신부님이 겉으로는 경건하고 영적인 도리도 많이 말해주며 항상 겸손하고 인내하며 천주님의 말씀을 따라야 한다고 말하지만, 실제 삶 속에서는 말과 행동이 완전히 달랐습니다. 신부님은 굉장히 외식했습니다. 게다가 Amy는 성당도 세상과 마찬가지로 신자 사이가 모두 이익 관계이며, 관계를 맺어 물건을 팔고 자신의 사업을 더 잘 되게 하기 위함이 아니면 서로 벽을 두고 냉대해 사랑이라고는 조금도 찾아볼 수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성당에서 도리에 어긋나는 일이 많이 발생할수록 처음 Amy가 품었던 뜨거운 열정에 찬물을 끼얹은 것처럼 식어갔습니다. https://reurl.cc/y8bX6

천주님의 재림을 맞이하다

서서히 Amy는 성당에 가기 싫어졌습니다. 가끔은 성당에 가도 다른 신자처럼 꾸벅꾸벅 졸았습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자 Amy는 굉장히 고통스러웠고 무기력했으며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몰랐습니다. 천주님께 아무리 기도를 드려도 답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Amy는 곤혹스러웠습니다. ‘왜 지금 성당이 세상과 다를 바 없게 된 거지? 왜 천주님께서 함께하심을 느낄 수 없는 거지?’

어려움을 풀고 주를 맞이하다

2017년 12월의 어느 날, Amy는 공원에서 오랜 시간 하나님을 믿어 온 친구 Susan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Amy는 자신의 어려움을 털어놓았고 Susan은 자신도 같은 어려움을 느꼈었는데 친구가 말해 주는 설교를 듣고 해결되었다며 그 친구의 설교를 듣는 자리에 Amy를 초대했습니다. Amy는 기쁜 마음으로 초대에 응했습니다.

12월, 기온이 낮았지만, 날씨만은 맑았습니다. 햇볕이 따뜻하게 비추었고 Susan은 Amy를 데리고 설교를 듣기 위해 친구 집으로 함께 갔습니다. 설교를 해 주는 사람은 이(李) 씨 성을 가진 형제였습니다. 이 형제님은 성경에 정통했으며 나누는 말에도 빛이 가득했습니다. 설교를 들은 Amy의 마음은 빛으로 가득했습니다. 그래서 Amy는 오랜 시간 마음속에 억눌러왔던 어려움을 털어놓았습니다. “왜 신부님과 교주는 설교를 못하시는 거죠? 왜 성당의 형제자매는 믿음의 덕을 잃고 생명은 공급을 받지 못하는 것일까요? 대체 왜 성당이 이토록 황량하게 변한 걸까요?”

이 형제님은 살며시 미소 지으며 말했습니다. “자매님, 굉장히 중요한 질문을 해 주었어요. 그 질문은 우리가 천주 성자 예수님의 사역을 따라 천주님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는지와도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알겠지만, 지금은 이미 말세의 마지막 시기입니다. 도리에 맞지 않는 일들이 교계에서 비일비재합니다. 신부와 교주는 천주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고 천주님의 말씀을 실천으로 옮기지 않으며 종교 의식과 예로부터 내려오는 것만 지키고 있습니다. 그들이 성당을 종교 의식을 지내는 장소로 바꿔 버린 것입니다. 사람의 책임과 본분을 이행하는 것을 지위와 밥그릇을 얻는 도구로 사용하였습니다. 겉으로는 경건하고 인내심 있고 겸손한 척하지만, 사실 모두 외식하고 있습니다. 교계의 신부와 교주는 성경 지식과 신학 이론을 말하며 자신을 드러내려고 합니다. 그들은 천주님을 높이지 않고 천주님을 증거하지 않으며 천주님의 말씀과 요구를 증거하지도 않습니다. 완전히 천주님의 뜻에서 벗어난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신자들을 자기 앞으로 끌어와 교계는 이미 사람이 권력을 장악하고 바리새인이 권력을 장악해, 일찍이 하나님이 증오하고 버린 곳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것이 바로 교계가 황량해진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유는 천주 성자 예수님께서 하시는 사역의 대상이 바뀌었습니다. 천주님께서 이미 돌아오셔서 말세에 새로운 한 단계 사역을 행하셨습니다. 천주님께서 직접 육신으로 오셔서 진리를 선포하시고 사탄에 의해 타락한 우리를 철저히 구원해 주십니다. 성경에 기록된 것처럼 말입니다.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베드로전서 4:17), ‘사람이 내 말을 듣고 지키지 아니할찌라도 내가 저를 심판하지 아니하노라 내가 온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함이 아니요 세상을 구원하려 함이로라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하리라’(요한복음 12:47~48) 이 성경 구절에서 우리는 천주님께서 재림하시면 심판 사역을 하는데, 이는 사탄에게 타락된 우리의 성품을 정결케 함으로써 우리를 죄의 구속에서 벗어나게 해 주시고 우리를 정결케 하고 구원해 주셔서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게 해 주심을 알 수 있습니다.” https://reurl.cc/y8bX6

여기까지 들은 Amy는 크게 감동했습니다. ‘이게 정말일까? 천주 성자 예수님께서 정말 돌아오신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Amy는 이 형제님의 교제를 한 글자라도 놓칠까 봐 집중해서 들었습니다.

이어서 이 형제님이 교제했습니다. “육신으로 돌아오신 천주님, 즉 전능하신 하나님은 이미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리고 우리 인류를 구원하는 데에 필요한 모든 진리를 선포하시고 하나님 집에서 시작되는 심판 사역을 통해 그분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인 모든 사람들을 정결케 하십니다. 천주 성자 예수님의 사역 역시 이에 따라 하나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인 사람에게 옮겨 간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을 받아들인 사람은 천주님의 사역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하나님의 앞으로 들림 받아 어린양의 연회에 참석하게 되었고, 생명수의 양육과 공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종교 장소에만 머물며 하나님 말세 사역을 거부한 사람들은 어둠과 황량함 속에 떨어져 하나님 말세 구원을 잃어버렸습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교계가 황량해진 이유입니다. 구약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율법시대 말기 천주님의 영광으로 가득했던 성전이 갑자기 황량해지고 성전이 물건을 사고파는 곳으로 전락해 도적들의 소굴이 된 데에도 두 가지 이유가 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그 성전에서 하나님을 섬기던 교계 지도자들이 천주님의 계명을 어기고 율법을 어기며 종교의 법도만 따르고 천주님의 말씀을 행동으로 옮기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들에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은 조금도 없었고 이들은 천주님의 법도를 멀리했으며 결국 천주님의 저주와 형벌을 받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천주 성자 예수님께서 성전이 아닌 다른 곳에서 새로운 한 단계 사역을 하시면서 은혜시대가 열리고 율법시대가 막을 내렸기 때문입니다. 천주님의 사역은 이미 예수님께서 하시는 구속 사역으로 옮겨졌습니다. 그래서 천주 성자 예수님의 사역을 받아들인 사람들에게는 천주님의 사역이 함께했으며 계속 성전만 지키고 천주 성자 예수님의 역사를 대적하고 정죄한 사람들은 당연히 천주님께 버림을 받고 도태된 것입니다.”

이 형제님의 교제를 듣고 Amy가 말했습니다. “지금 성당도 장사하는 곳이 되어 버렸어요. 천주님의 역사가 없어졌고 율법시대 말기 성전의 모습과 똑같아요! 이제야 알겠어요. 신부님은 성당을 종교 의식을 행하는 장소로 만들어 사람들을 이끌고 천주님의 말씀을 실천에 옮기지 않고 신자들을 천주님의 앞으로 데리고 가지도 않아 하나님의 미움을 사게 된 것이었어요. 게다가 이는 천주님께서 새로운 사역을 하셨는데 우리가 천주님의 발자국을 따라가지 못해 벌어진 일이었어요.”

이 형제님이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에서 이와 관련된 것을 정확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보도록 하죠!” 이어서 이 형제는 컴퓨터를 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읽었습니다. 『하나님은 이런 일을 이루고자 한다. 즉, 전 우주의 사람들이 다 와서 하나님을 알현하게 하고, 다 와서 땅의 하나님께 경배하게 한다. 하나님이 다른 곳의 사역을 모두 중단했으니,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참 말씀을 찾게 될 것이다. 요셉에게 먹을 양식이 있었기에 사람마다 먹을 것을 얻으려고 그에게 가서 그를 경배했던 것처럼, 사람들은 굶주림의 재앙에서 벗어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참 말씀을 찾게 된다. 온 종교계는 심각한 기근이 들었다. 오직 오늘날의 하나님만이 생명수의 원천이며, 사람이 누릴 수 있는 영원히 마르지 않는 샘의 원천이기에, 사람들은 모두 그에게 의탁할 것이다.』(<천년하나님나라가 이미 도래하였다> 중에서), 『하나님은 온 우주의 중점 사역을 이 사람들에게 했고, 너희를 위해 심혈의 대가를 치렀으며, 온 우주의 영의 사역을 거두어 모두 너희에게 쏟아부었다. 그래서 너희가 행운아라고 말하는 것이다. 또한, 하나님이 그의 영광을 이스라엘, 즉 그의 선민으로부터 너희에게로 옮겨 왔고, 그의 계획에 담긴 취지를 너희들을 통해 모두 드러내고자 하였다. 따라서 너희 모두가 하나님의 유업을 이어받는 사람이며, 더 나아가 하나님의 영광을 받는 사람이다.』(<하나님의 사역이 사람의 상상처럼 그렇게 간단한 것인가?> 중에서)

이 형제님이 이어서 교제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께서 전 우주에 행하셨던 천주님의 사역을 모두 거두시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은 사람과 선택받고 진심으로 참된 길을 구하는 사람을 위해 사역을 하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교계는 하나님의 사역을 잃고 황량한 곳이 되어 버린 것이죠. 그렇다면 하나님은 왜 교계를 황량한 곳으로 만들어 버린 걸까요? 우리가 봤지만, 교계에 기근이 덮친 후 경건하고 진심으로 하나님을 믿던 사람들은 뿔뿔이 흩어져 하나님의 사역이 있는 교회를 찾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아 헤맸습니다. 결국 천주님께서 이끌어 주시어 어떤 이는 천주님께서 돌아오셨다는 소식을 듣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알아보기 시작했죠. 그들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보좌 앞으로 들림 받아 어린양의 연회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말입니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참 말씀을 찾게 될 것이다.”, “하나님은 온 우주의 중점 사역을 이 사람들에게 했고… 따라서 너희 모두가 하나님의 유업을 이어받는 사람이며, 더 나아가 하나님의 영광을 받는 사람이다.” 이 말씀에서 우리는 오늘날 교계가 심각한 기근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는 하나님의 아름다운 뜻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번 기회를 빌려 진심으로 하나님을 믿고 진리를 사랑하고 천주님의 재림을 흠모하는 사람들이 하루빨리 황량한 교계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 어린양의 발걸음을 따라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오길 바라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우리를 사랑하고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뜻이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은 정말 아름답고 선하십니다! 천주님의 사역을 얻고 생명수의 양육을 얻기 위해선 교계 지도자들의 미혹과 구속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알아보고 구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지금 행하시는 사역을 따라가야만 우리 영 안의 어두움이 해결될 것입니다. 만약 계속 성당에서만 버티고 있으면 우린 평생 어둠 속에서 살게 될 것이고 천주님의 사역에서도 도태될 것입니다!”

 

여기까지 들은 Amy는 교계가 황량해진 이면에 하나님의 뜻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천주님께서는 성당의 황량함을 통해 우리가 천주님의 새로운 사역을 구하고 조속히 천주 성자 예수님의 발걸음을 바싹 따르게 하려는 것이었습니다! 이때 Amy는 큰 감동을 느꼈습니다. 천주님께서는 우리를 한 번도 버리지 않으셨고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를 구원해 주셔서 우리가 다시 그분의 보좌 앞으로 갈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Amy는 사람을 향한 천주님의 근심과 가호, 그리고 인간을 향한 천주님의 진정한 책임감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Amy의 두 눈에는 눈물이 차올랐습니다.

Amy는 아직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잘 모르지만, 충분히 알아볼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https://reurl.cc/y8bX6

천주님의 재림을 맞이하다

그 후 Amy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보고 이 형제님과 교제하면서 성경의 내막, 성육신 하나님의 비밀, 3단계 사역을 통해 사람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경륜, 사역마다 새로운 이름으로 바꾸는 의미를 알게 되었고 하나님 말세 심판 사역이 어떻게 사람을 정결케 하고 변화시키며 온전케 하는지, 그리고 인류의 결말과 종착지 등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Amy는 과거 몰랐던 진리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영적으로도 이를 굉장히 누리게 되었고 진심으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진리이고 권능과 능력이 있고,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음성이며 천주님께서 여러 교회를 다니며 하신 말씀임을 확신했습니다. 그리고 Amy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천주 성자 예수님의 재림이고 말세 그리스도의 나타남임을 확신했습니다!

사탄의 방해로 의혹에 빠지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Amy는 아이를 데리고 언니 집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Amy는 문득 언니에게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알고 있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런데 언니는 예민하게 반응하면서 Amy를 쳐다보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똑똑히 들어. ‘동방번개’는 믿지 마.” 그리고 이어서 Amy에게 중국 공산당 정부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누명을 씌우고 퍼뜨린 유언비어를 얘기해 주었습니다. 그 말을 들은 Amy는 반박했습니다. “언니, 무슨 일이건 정확히 알아보고 얘기해야 하는 거야. 사람들한테 휘말리면 안 된다고. 언니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알아보려고 하지도 않았으면서 마음대로 평가하고 정죄하는 거잖아. 이게 옳은 일이야? 크리스천으로서 우리는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가져야 해. 항상 입조심 해야 한다고.” 이 말을 들은 언니는 기분이 나빠졌는지 표정을 확 바꾸며 말했습니다. “난 그냥 알려 주는 거야. 네가 직접 인터넷에서 찾아봐.” 심각하고 진지한 언니의 모습을 보면서 Amy 마음속에선 의심의 싹이 피어올랐습니다. ‘정말 언니가 말한 게 진실인 걸까? 직접 인터넷에서 찾아봐야겠어.’ 그렇게 Amy는 인터넷에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많은 유언비어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특히 ‘5·28’ 산둥 자오위안 맥도날드 살인 사건이 눈에 띄었습니다. Amy는 속으로 흠칫 놀랐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하는 말이 정말 산둥 자오위안 사건의 진실일까? ‘동방번개’를 믿는 사람이 정말 이런 일을 할까? 그렇다면 내가 믿는 게 참된 말씀이 맞을까? 만약 잘못 믿고 있는 것이라면 어떻게 하지?’ Amy는 순간 멍해졌습니다. 하지만 곧 본인이 본 수많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그런 말씀은 아무나 할 수 있는 말이 아닙니다. 분명히 진리이고 하나님의 음성이며 하나님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다 최근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형제자매와 함께 지냈던 시간이 떠올랐습니다. 모두 경건하고 순진하고 정직했습니다. 누군가 자신의 타락함과 잘못이 흘러나오면 예배에서 모두 털어놓고 빛을 얻었습니다. 또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자기를 분석하고 인식했습니다. 하나님 말씀의 심판 형벌과 형제자매의 책망 훈계를 받으면서 그 속에는 정말 경외하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어떻게 살인을 저지른단 말입니까? 그때 Amy의 마음속에는 치열한 전쟁이 벌어졌습니다. 틀린 길을 갈까 두려우면서도 천주님 재림의 구원을 놓칠까 봐 두려웠습니다. 그래서 Amy는 Susan에게 전화를 걸어 이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그렇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형제자매와 교제하고 추구하여 ‘5·28’ 산둥 자오위안 사건의 진위를 가리고 싶었습니다.

계략을 꿰뚫어 보고 더 굳건해진 마음

예배를 드릴 때 형제자매는 Amy에게 ‘명경화박’코너에서 내놓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포위하라고 시킨 쟈춘왕(賈春旺), 807 특별 사건으로 맥도날드 살인 사건을 조작하다’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서 제작한 ‘산둥 자오위안 사건의 진실’을 틀어 주었습니다. 두 편의 영상을 본 후 Amy는 중국 공산당이 퍼뜨린 유언비어에 대해 어느 정도 분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산둥 자오위안 사건 자체가 중국 공산당이 가정 예배를 금지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금지하기 위해 조작해 낸 거짓 사건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사건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서 한 사건이 아니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이러한 행위는 완전히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죄를 뒤집어씌우는 것입니다. 이 형제님이 교제해 주었습니다. “우리도 알지만, 중국은 독재 통치 국가입니다. 일당 독재 체제죠. 중국 공산당의 모든 언론은 중국 공산당의 대변자이자 도구입니다. 중국 공산당의 판사는 더욱이 정부의 입맛에 맞춰 사건을 조작하며 자주권이 전혀 없습니다. 그렇다면 중국 공산당의 법정에서 판결되는 사건이 공정한 것이겠습니까? 우리도 중국에서 오래 살았으니 중국 공산당이 얼마나 많은 거짓 사건을 날조했는지는 아마 다들 알고 계실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이 산둥 자오위안 사건을 공개 판결할 때 산둥 자오위안 사건의 피의자는 법정에서 정확히 말했습니다. “국가가 단속하고 처벌한 것은 자오웨이산(趙維山)의 ‘전능하신 하나님’이지 우리의 ‘전능하신 하나님’이 아닙니다”,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와 단 한 번도 접촉한 적이 없습니다”. 스스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와 일말의 관련도 없는데 중국 공산당은 피의자의 증언은 무시하고 공공연하게 사실을 왜곡했습니다. 아무런 증거도 없으면서 그 범인들이 모두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사람이라고 판결하며 기어이 사건을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뒤집어씌웠습니다. 이런 행동이 바로 중국 공산당이 고의로 사실을 왜곡하고 함정에 빠뜨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모독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형제님의 말을 듣고 Amy는 산둥 자오위안 사건의 자초지종을 떠올리면서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맞아요! 조금이라도 법을 아는 사람이라면 판사가 판결을 내릴 때 반드시 확실한 증거가 있어야 한다는 건 알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중국 공산당의 판사는 대놓고 사실을 왜곡했어요. 이건 정말 의심스러운 일이에요! 어쩐지 자오위안 사건의 판결이 나오자마자 많은 누리꾼이 게시글을 올려 사건의 의문점을 지적한다 했어요. 자오위안 사건이 바로 중국 공산당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탄압하기 위해 꾸민 일이었군요.”

자오(趙) 자매님이 교제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역사를 아는 사람이라면 다들 알 거예요. 중국 공산당은 항상 폭력적으로 종교와 믿음, 민주 권익 보호 운동, 소수 민족 반란을 진압해 왔습니다. 항상 거짓 사건을 조작하고 여론을 몰아 사람들을 선동한 후 피의 진압을 했죠. 이게 바로 중국 공산당의 뻔한 수법입니다. 다들 알고 계시는 6·4운동은 원래 부패 척결과 민주 자유를 외치던 학생 운동이었어요. 그런데 중국 공산당이 신분을 알 수 없는 사람을 학생으로 변장시켜 시위대에서 때리고 부수고 빼앗고 태우고 군인 차량을 뒤집으며 혼란을 일으켰죠. 그리고 그 죄를 학생들에게 뒤집어씌워 학생 운동을 반혁명 폭동으로 규정했어요. 학생들을 진압하기 위해 여론의 근거를 만들고 중국 공산당은 학생들을 폭력으로 진압했죠. 그렇게 최소 수천 명의 학생이 총살당하고 탱크에 짓밟혀 세계를 놀라게 한 6·4사건을 만들어 냈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티베트와 위구르 사람들의 시위를 진압하는 방식도 마찬가지에요. 먼저 사람을 시켜 사건을 조작하고, 함정에 빠뜨려 죄를 뒤집어씌운 뒤 폭력으로 진압하는 거죠. 이건 중국 공산당이 눈엣가시를 제거하는 항상 같은 비겁한 수법이에요. 여기서 우리는 산둥 자오위안 사건이 중국 공산당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잔인하게 진압하고 박해하기 위해 만들어 낸 여론 조작임을 알 수 있어요. 중국 공산당이 종교를 박해하는 또 다른 죄행이죠.” https://reurl.cc/y8bX6

이 형제가 이어서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중국 공산당은 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진압하고 박해하는 걸까요? 바로 성육신한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수백만 자에 달하는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을 선포하셨기 때문입니다. 각 나라 각 교파에서 진리를 좋아하고 빛을 염원하는 사람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보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진리고 권능과 능력이 있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말세 그리스도의 나타남이자 천주 성자 예수님의 재림임을 확신했습니다. 그래서 모두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였죠. 특히 최근 몇 년간 전능하신 하나님의 하나님나라시대 복음이 해외 여러 국가로 퍼져나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설립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빠른 발전에 중국 공산당은 굉장히 두려웠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바로 크리스천들이 하나님의 나타남의 사역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진리를 전파하고 중국 국민이 하나님을 받아들이는 것을 두려워한 것입니다. 중국 국민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진리를 깨달은 후 공산당의 악마와 같은 본질을 꿰뚫고 마음으로 이들을 거부하면 중국 공산당은 파멸에 이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중국 공산당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미친 듯이 진압하고 박해한 것입니다. 각종 유언비어를 만들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모함하고 비방했을 뿐만 아니라 몇 차례나 기밀문서를 통해 무장 경찰과 군대를 동원했습니다. 그렇게 전국적으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크리스천을 체포하고 박해한 것입니다. 그리고 산둥 자오위안 사건 역시 중국 공산당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모함한 대표적인 사건입니다. 중국 공산당이 공들여 산둥 자오위안 사건을 조작하고 그 죄를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뒤집어씌운 목적은 순조롭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진압하고 금지할 수 있는 여론을 만들기 위해서였습니다. 게다가 사람들을 미혹하고 선동해 전능하신 하나님을 증오하고 부인하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구원을 거부하게 만들고 영원히 자신의 통치하에 두어 중국을 ‘무신국가’로 만들며 영원히 국민을 통제하고 세계의 늑대가 되려는 야심을 이루려고 했습니다. 하늘을 거스르고 시대의 흐름에 역행하며, 하나님을 적으로 돌리고 진리와 정의도 적으로 돌렸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지혜는 사탄의 계략보다 위에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미친 듯한 대적으로 공산당의 추악한 민낯이 드러났고 우리는 공산당의 사악하고 악질적인 본질을 분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중국 공산당이 바로 하나님을 대적하고 진리를 증오하는 사탄 악마임을 똑똑히 보게 되었습니다!”

천주님의 재림을 맞이하다

Susan이 말했습니다. “맞아요. 감추고 기만하는 것은 오래갈 수 없어요. 먹구름은 태양을 가릴 수 없어요! 유언비어는 유언비어에 불과할 뿐 결코 진리가 될 수 없어요. 중국 공산당이 거짓으로 조작하고 기만한 몇 년간 그 악명은 널리 퍼져 나갔어요. 중국 공산당의 법정에서 판결된 사건은 모두 믿을 수 없는 것들이에요. 식견이 있는 사람이라면 중국 공산당의 음모와 계략을 꿰뚫어 볼 수 있을 거예요.”

Amy는 중국 공산당의 사악한 마음을 똑똑히 보게 된 후 분노하며 말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정말 사악하고 증오스러워요. 비겁한 일이라면 다 하는 자들이네요! 이렇게 하나님을 적으로 돌린다면 반드시 하나님의 공의로운 징벌을 받게 될 거예요! 휴, 지금 생각해 보니 제가 참 바보 같았네요. 분별이 없어 사탄의 계략에 빠질 뻔했어요!”

자오 자매님이 이어서 말했습니다. “사실 아까 했던 얘기를 더 해 보자면 만약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서 정말 누군가가 범죄를 저질렀다고 해도 그게 전능하신 하나님의 현현 사역과 관계가 있겠어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와 무슨 관계가 있었어요? 천주교의 사람이 죄를 저지르면 천주교와 관계가 있나요?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천주님께서 진정한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부인할 건가요? 천주 성자 예수님의 제자 중 하나님을 팔아넘겼던 유다처럼 우리가 천주 성자 예수님이 하나님이 아니라고 생각할 건가요? 종교를 믿는 누군가가 어떤 죄를 지어 법적인 처벌을 받았더라도 그건 그 사람이 믿는 교회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겁니다. 이건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에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역이 참된 말씀인지, 전능하신 하나님이 하나님의 나타남이 맞는지를 알아보려면, 중요한 건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것이 진리가 맞는지, 하나님의 음성이 맞는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하시는 것이 하나님께서 말세에 사람을 구원하시는 사역이 맞는지를 봐야 합니다. 이게 가장 기본적인 거예요.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것이 진리가 맞다고 확신한다면 중국 공산당과 교계가 어떻게 날조하고 비방하건 간에 전능하신 하나님은 참 하나님이십니다. 이 사실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어요. 과거 천주 성자 예수님께서 오셔서 사역을 하였을 때 유대교 지도자가 천주 성자 예수님과 관련된 헛소문을 많이 퍼뜨렸습니다. 하지만 천주 성자 예수님을 따르던 사람들은 예수님의 말씀 속에서 진리를 찾았고 천주 성자 예수님이 바로 강림하실 메시아임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온갖 유언비어에도 흔들리지 않고 계속 천주님을 따라갔죠. 마찬가지로 만약 오늘날 우리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말씀이 모두 진리이고 하나님의 음성이라고 확신한다면 중국 공산당이 아무리 많은 ‘5·28’ 산둥 자오위안 사건을 100개, 1000개를 만들어 낸다 해도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참 하나님이라는 사실은 덮을 수 없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참된 길을 알아보려면 한 가지 원칙을 지켜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진리를 구하며 절대 사탄의 유언비어에 흔들리지 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자오 자매님의 교제를 들은 Amy는 한껏 들떠 말했습니다. “오늘 교제한 내용이 정말 좋아요. 궁금증이 싹 해결되었어요. 이제 참된 말씀을 알아볼 때 뭐가 가장 중요한지를 알겠어요. 바로 그 말씀이 진리인지, 하나님의 음성인지를 알아보는 게 가장 기본적인 것이었어요. 절대 하나님의 사역이나 하나님께서 선포하시는 진리와 관계없는 것에 휘둘리거나 방해받지 말아야 해요! 사탄의 헛소리를 믿어서도 안 되고요.”

참 하나님을 확신하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다

이번 유언비어의 방해를 체험하면서 Amy는 중국 공산당이 하나님을 대적하고 진리를 증오하는 악마의 본질에 대해 인식과 분별을 갖게 되었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유언비어를 만드는 사악한 속내를 꿰뚫어 보아 더는 유언비어에 흔들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Amy는 시간 날 때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보고 형제자매와 함께 예배드리며 진리를 교제했습니다. Amy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천주 성자 예수님의 재림이라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Amy는 남편에게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전해 주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들은 남편은 하나님의 음성임을 알아차리고 하나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컴퓨터 앞에서 Amy는 자신의 체험과 인식을 바라보며 얼굴에 행복한 미소를 띄웠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다음 문장을 써 내려갔습니다. ‘이제 길 잃은 어린 양이었던 저는 마침내 천주님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 집으로 돌아와 형제자매와 종종 예배드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교제하며 복음을 전하고 본분도 이행하고 있습니다. 제 마음은 과거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든든함과 평온함 그리고 기쁨으로 가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

편집자의 말: 천주님과의 재회는 천주님을 믿는 사람들의 가장 큰 염원입니다. 주인공 Amy는 기쁘게 천주님의 재림을 맞이한 후 중국 공산당이 조작한 ‘5·28’ 산둥 자오위안 맥도날드 살인 사건에 흔들리고 말았습니다. 다행히 진리를 구하여 중국 공산당의 유언비어를 꿰뚫어 볼 수 있었습니다. 천주님의 재림을 맞이하는 우리의 길에도 갖가지 유언비어가 넘쳐납니다. 우리는 그리스도가 진리이고 길이며 생명임을 확신해야만 유언비어의 미혹을 이겨낼 수 있고 천주님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 복음 영화 <미련한 자는 죽느니라>를 추천해 드립니다. https://reurl.cc/y8bX6

 

ישוע אדוננו אמר: "אמן אני אומר לכם, אם לא תחזרו ותהיו כילדים, לא תיכנסו למלכות שמיים" (מתי י"ח 3). ישוע אדוננו אמר לנו שרק אנשים ישרים יכולים לבוא אל מלכות השמיים; רק אנשים ישרים יכולים להיות אנשי המלכות. הסרט הזה מספר לנו את סיפור התנסותה של הנוצרייה צ'נג נואו בעבודת האל, ומגולל בפנינו את תהליך עיסוקה בשאיפה להפוך לאדם ישר בחיים.

צ'נג נואו הייתה רופאה. אפילו לאחר שהחלה להאמין באלוהים, כאשר היא נתקלת בדברים שיש להם נגיעה לאינטרס האישי שלה ולשמה הטוב בחייה היום-יומיים, היא עדיין משקרת ומרמה בעל כורכה. אל מול ניסיונות וצרות, היא אפילו מפתחת אי-הבנות ומרירות לגבי אלוהים, אך מכיוון שהיא מחפשת את האמת פעם אחר פעם, ומשום שהיא עוברת את השיפוט והייסורים שבדברי האל, היא מבינה מה גרם לשקרנות שלה ולאופיה השטני, האנוכי והחלקלק. היא מתחילה להתמקד בעיסוק בחיפוש האמת כדי לפתור את נטייתה לשקר ואת השקרנות שבלבה. לאחר מכן, כאשר הממשל הקומוניסטי הסיני עוצר אותה בעת מילוי חובותיה והיא עוברת עינויים איומים, היא מעדיפה למות מאשר לשקר, והיא מסרבת להתכחש לאלוהים. היא נושאת עדות יפה ומהדהדת לאלוהים. צ'נג נואו מסוגלת להפוך בהדרגה לאדם ישר, לאהוב את אלוהים ולהישמע לו באמת ובתמים. אז מהו באמת הסיפור שלה?
https://reurl.cc/ONa83

擷取ㄈㄚ.JPG

 

當你面臨問題,不知該如何對待時?

神的話說:「任何事情在神的安排主宰之下都有一個自然規律,你要是有決心讓神為你安排主宰一切,你就應該學會等待,學會尋求,學會順服⋯⋯」

「在現實生活中當你面臨問題的時候,你應該怎麼認識與體會神的權柄與神的主宰?當你面臨這些問題不知道該怎麼認識、怎麼處理、怎麼經歷的時候,你應該採取什麼樣的態度能表明你有順服神主宰安排的存心、願望與實際呢?
首先你得學會等待,其次你得學會尋求,然後你得學會順服。所謂『等待』就是等待神的時候,等待神為你安排的人事物,等待神的心意逐步向你顯明。
所謂『尋求』就是在神擺佈的人事物中考察與明白神的良苦用心,明白其中的真理,明白人當做到的與人當守的道,明白神在人身上要達到的果效與神在人身上要得到的成果。
所謂『順服』當然是指人能接受神所擺佈的人、事、物,接受神的主宰,從中體驗造物主如何主宰人的命運,體驗造物主如何將他的生命供應給人,如何將真理作在人裡面。
任何事情在神的安排主宰之下都有一個自然規律,你要是有決心讓神為你安排主宰一切,你就應該學會等待,學會尋求,學會順服,這是每一個願意順服神權柄的人都應該有的態度,也是每一個願意接受神主宰安排的人所該具備的最基本的素養,具備這樣的態度與素養需要你們多下功夫才能進入真正的實際。」

65697568_2352828168098875_5414384074263363584_n.jpg

 

기독교 영화 <내 일에 참견하지 마세요!>명장면(4)주님을 십자가에 못 박은 바리새인이 다시 나타났다!

2천 년 전 예수님이 사역하실 때, 바리새인들은 성경을 고수하면서 주님의 사역을 정죄했고, 예수님이 목수의 아들에 불과하다고 논단했을 뿐만 아니라 예수님을 따르는 신도들을 극력 가로막았으며, 마지막에는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말세에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말씀하시고 사역하시자 교계의 목사들은 계속 성경으로 하나님의 사역을 정죄하고, 하나님을 평범한 사람으로 정죄하며, 참 진리를 받아들이려는 신도들을 극력 방해하고 있습니다. 역사의 비극이 또다시 재연되고 있는 것입니다...

더보기
https://reurl.cc/vzbvk

擷取ㄙㄙㄤ.JPG

 

從羚羊集體跳崖的故事中得到的啟發

58
 
 
 

謙 卑

一天,我在一篇文章中看到有關羚羊集體跳崖慘死的故事,說的是一隻領頭羊因患眼疾沒看清草叢前面是懸崖,縱身一跳跳下了懸崖,其餘羚羊也跟著跳了下去。本來視力好的羚羊能看到前面是懸崖,為什麼還能跟著領頭羊跳下去呢?原來羚羊的習性是跟著領頭羊走,領頭羊怎麼走牠們就怎麼走,沒有了自己的判斷能力,結果這些羚羊紛紛跟著領頭羊跳下懸崖,造成了羚羊集體慘死的場面。可見,盲目跟隨很容易走錯路,嚴重的還會給自己帶來災難。

我在感嘆羚羊慘死的同時,不禁想到我們基督徒在信神、跟隨神的事上,如果心中沒有神的地位,在臨到的事上不加分辨,像羚羊一樣盲目地隨從領頭羊,將會永遠失去神的救恩。

回想當初主耶穌在猶太顯現作工時,主耶穌結束了律法時代,開闢了恩典時代,發表了「天國近了,你們應當悔改」(馬太福音4:17)的道,針對當時人的現實問題、難處,給人指出了更新、更實際的實行路途。主耶穌在傳道作工期間,還顯了很多的神蹟奇事,如:五餅二魚餵飽五千人,一句話平靜風和海,使瞎子看見、死人復活,等等,主耶穌的說話作工無不彰顯著神獨一無二的權柄與能力。當時,很多猶太人看到主耶穌說話、作工有權柄、有能力,也願意跟隨耶穌,聽主耶穌講道,當主耶穌騎驢進耶路撒冷的時候,猶太百姓都夾道歡迎,合城都驚動了,高呼主耶穌的名。可當祭司長、文士和法利賽人散佈各種謠言鬼話定罪、攻擊、論斷、褻瀆主耶穌,否認主耶穌就是要來的彌賽亞時,猶太人也開始隨從法利賽人否認主耶穌,甚至當主耶穌被捕時,他們聽從法利賽人的挑唆高呼「釘他十字架」,最終他們隨從法利賽人將主耶穌釘在了十字架上。https://reurl.cc/qRq0N

猶太人隨從法利賽人將主耶穌釘在了十字架上

 

猶太教信徒盲目聽從祭司長、文士和法利賽人的話,把主耶穌釘在了十字架上,觸犯了神的性情,遭到神的懲罰,他們犯的是和跟隨領頭羊集體跳崖的羚羊一樣的錯誤。猶太教信徒信神卻不認識神,還能抵擋神、定罪神,這對我們每個人來說都是個警戒。那猶太教信徒為什麼會隨從法利賽人抵擋主耶穌呢?他們失敗的原因是什麼呢?

神的話說:「有一部分人不喜歡真理,更不喜歡審判,而是喜歡勢力,喜歡錢財,這樣的人稱為勢力派。他們專門找那些在世上有勢力的派別,專門尋找從神學院出來的牧師、教師,即使是接受了真理的道也是半信半疑,不能全身心投入,口裡說著為神花費的字句,眼睛卻專注著大牧師、大教師,對基督則是不屑一顧。……他們只看重地位、名望,看重勢力,他們看重的是龐大的集團、派別,對於基督所帶領的人他們根本就不放在眼裡,他們根本就是那些與基督、與真理、與生命背道而馳的背叛者。」(摘自《你真是信神的人嗎?》)猶太教信徒信神失敗主要是因他們不喜愛真理,而是崇尚地位、權勢,他們名義上信神,實際上卻是在信人、跟隨人。在當時,祭司長、文士和法利賽人都屬於宗教界上層領袖,有權力、有地位,尤其祭司長更是猶太教最高的首領,具有絕對的權威與崇高的地位。所以,猶太教信徒對祭司長、文士和法利賽人甚是崇拜、仰望,對他們不加任何分辨盲目順服,甚至把他們當成自己信神路上的領頭羊,認為跟著他們信神肯定不會錯。而道成肉身的主耶穌出生在普通家庭,沒有顯赫的地位與高大的形像,跟隨主耶穌的人多數也都是普通百姓,沒有勢力,也沒有什麼名望,主耶穌帶著門徒作工傳道時,還會遭到人的定罪、棄絕。因此,當主耶穌顯神蹟奇事,賜給他們恩典、祝福時,猶太教信徒也隨大流跟隨主耶穌,可當祭司長、文士和法利賽人散佈謠言論斷、毀謗、褻瀆主耶穌,甚至還聯合羅馬政府要將主耶穌釘在十字架上時,猶太教信徒又立馬隨從猶太教首領,盲目地跟著他們一起定罪主耶穌。猶太教信徒不喜愛真理,不注重考察主耶穌的說話作工,而是一味地崇拜地位、權勢,跟隨人、仰望人,走上了抵擋神的不歸路。

另外,猶太教信徒信神失敗的另一方面原因是他們沒有真理,不會分辨,對法利賽人仇恨真理的敵基督實質看不透,被他們假冒為善的外表所迷惑。猶太教信徒看到法利賽人常常給他們講解聖經,甚至還站在會堂和十字路口作很長的禱告,在街市上做施捨行善的事,就連「不仔細洗手就不能吃飯」這類古人的遺傳和宗教儀式,他們也都歷代拘守……猶太教信徒因此對法利賽人特別仰望、崇拜,認為他們遵守神的誡命,對人很有愛心,卻絲毫看不透法利賽人所做的這一切完全是在偽裝自己、顯露自己,藉此矇騙信徒、牢籠人心,使信徒都崇拜、仰望。對於主耶穌揭示法利賽人「他們一切所做的事都是要叫人看見,所以將佩戴的經文做寬了,衣裳的繸子做長了」(馬太福音23:5)的話,猶太教信徒也絲毫不接受,還一味地仰望、崇拜法利賽人。

尤其當主耶穌顯現作工時,法利賽人為了將信徒牢牢地控制在自己手中,不失去地位、飯碗,散佈各種邪說謬論,說「主耶穌不叫彌賽亞,不是從神來的」「主耶穌的說話作工超出了舊約聖經,是異端」「主耶穌不守安息日,違背了聖經,是罪人」等等,他們明知主耶穌的話有真理,還故意試探主耶穌,甚至編造各種謠言定罪、毀謗、褻瀆主耶穌,最後聯合羅馬政府將主耶穌釘在了十字架上。從法利賽人瘋狂抵擋、定罪主耶穌,藐視主耶穌所發表的真理上看,法利賽人就是假冒為善、陰險、詭詐、惡毒之人,是迷惑人、牢籠人、瘋狂與神為敵的敵基督。正如主耶穌所揭示的:「你們這假冒為善的文士和法利賽人有禍了!因為你們走遍洋海陸地,勾引一個人入教,既入了教,卻使他作地獄之子,比你們還加倍。」(馬太福音23:15)「你們這些蛇類、毒蛇之種啊!怎能逃脫地獄的刑罰呢?」(馬太福音23:33)

而當時的猶太教信徒不明白真理,不會分辨法利賽人仇恨真理的敵基督實質,反而覺得他們熟讀聖經,精通律法、誡命,為傳揚見證耶和華神的福音付出了很多代價,肯定是最認識神、最忠於神的人,因此盲目崇拜、跟隨。以至於當猶太教信徒聽了主耶穌講的道,看了主耶穌行的神蹟奇事,感受到主耶穌作工、說話有權柄、有能力,卻因崇拜、仰望法利賽人,盲目隨從猶太教首領抵擋、定罪主耶穌,釀成了悲劇。

看著故事中羚羊的慘劇,再想想猶太教信徒慘痛的教訓,我深受觸動,意識到真正信神、喜愛真理的人不會是一株牆頭草,盲目隨從哪個人,臨到事偏聽偏信,而是能凡事尋求神的心意,凡事以真理為準,誰說得對、合乎真理就聽誰的,誰說得不合乎真理堅決拒絕、反對。因為無論何許人士,就算有崇高的地位、淵博的聖經知識,在神面前都只是塵土,他們的話不是真理,只有神的話是真理,是衡量是非對錯的準則,我們無論臨到什麼事都能以真理為原則,才能避免走偏路。就如主耶穌的門徒彼得、約翰、拿但業等人,面對主耶穌的作工,他們不盲目隨從猶太教領袖,而是能主動尋求考察主耶穌的作工說話,當他們從主耶穌的話裡聽出主的話有權柄、有能力,能揭露人的隱情,揭開天國的奧祕,正是神的聲音時,就不受宗教界首領的影響,堅持跟隨主耶穌,最終迎接到了彌賽亞,得著了主的救恩。https://reurl.cc/qRq0N

這時,我不由得反省自己,在生活中我無論臨到什麼事都去問牧師長老,認為牧師長老為主勞苦作工多年,聖經知識豐富,聽他們的絕對不會錯。我信神心裡沒有神的地位,沒有在聖經中主的話上下功夫,尋求主的心意,而是一味地聽從牧師長老,我這不也是信神卻跟隨人的人嗎?想想猶太教信徒隨從法利賽人把主耶穌釘在十字架上可是血的教訓,我一定得吸取啊!這時,我不由得想到如今已是末世,主再來的很多預言已經基本應驗,主很有可能已經回來了,在迎接主來的事上,牧師長老一直告訴我們「凡傳主來的就是假的!」因此,我即使聽到主來的消息也沒有去尋求考察,現在我明白了,我不能再盲目聽信牧師長老的話了,我的心中得有神的地位、有主見,得效法主耶穌的門徒彼得、約翰、雅各他們,當聽到主耶穌已經回來的消息時,能主動尋求考察神的新作工,以神話真理作為衡量真假道的標準,這樣才能迎接到主耶穌的再來,避免重演猶太教信徒的歷史悲劇啊!

相關內容

  • 人生的意義到底是什麼
     
    人生的意義到底是什麼

    人該怎樣活著才有意義?多數人認為得到名利、地位、金錢活著才有意義,我的父親也是這樣的觀點,並且一生都在追求這些。然而,年老時名利雙收、風光無限的父親卻身患絕症,永遠地離開了我們。這使我不禁反思:人生短暫,我們人到底怎樣活著才有意義呢?

  • 嚮往小草般坦然灑脫的人生
     
    嚮往小草般坦然灑脫的人生

    小草,沒有花朵驚艷的外表使人眼前一亮,也沒有大樹高大挺拔的身軀令人讚嘆,反而常常被人遺忘、忽視。但它卻默默地貢獻著自己的一絲綠,無怨無悔、從不爭競,活得坦然、灑脫。現實中的我們總是追求當名角、露大臉被人高看,從來都不甘於做一個平凡、普通的人,為此常常在得不到的痛苦中掙扎。我們該如何像小草一樣笑對人生,活得釋放自由呢?請看……

  • 仙人球,我想與你不一樣
     
    仙人球,我想與你不一樣

    此時此刻,我想對仙人球說,你長刺是你固有的本能,而我「長刺」是受狂妄本性的支配,不願意順服神給擺設的壞境,明知道對還不願意向姊妹低頭,這樣的性情會令神厭憎、恨惡,所以我想說:「仙人球,我想與你不一樣!」

  • 去掉眼中的樑木 收穫別樣的經歷
     
    去掉眼中的樑木 收穫別樣的經歷

    弟兄姊姊解剖認識自己的場景與不信神之人互不相讓吵架的場面,高潔不禁從心裡發出感嘆:今天我們信神,能有神的話帶領真是好!神的話語真能潔淨人、變化人!在神話語的引領下,我們無論臨到什麼事,都根據神的話來認識自己的撒但敗壞性情,解剖自己身上的撒但生存法則,都注重自己生命性情的變化,那種唇槍舌戰的場景再也沒有了。這真是兩種不一樣的境地啊!感謝神!一切榮耀歸於神!

  • 平凡的人生同樣煥發光彩
     
    平凡的人生同樣煥發光彩

    我們都嚮往擁有高的學歷,能夠出人頭地,使自己的人生煥發光彩,然而當我們得不到這一切時,常會因自己太過平凡而痛苦。本文的主人公趙潔也曾為自己太過平凡而傷心絕望,但慶幸的是她找到了人活著的意義,明白了平凡的人生同樣煥發光彩。那她是如何走出痛苦的呢?讓我們一起聽聽她的心聲。

 

Tagalog Christian Praise and Worship Song | "Saan ang aking tahanan"

Pinupulot ko'ng maliit kong brush 
at nagpinta ng maliit na bahay,
Nasa loob si Inay, pati na rin si Itay.
Ako at ang aking babaeng kapatid ay naglalaro sa araw, 
naaarawan kami at punong-puno kami ng init.
Nakangiti si Inay na at pati rin si Itay,
ako at ang aking babaeng kapatid ay nakangiti rin.
Ito ang aking pamilya, nasa aking papel
ito'y nasa aking panaginip, sa'king panaginip.

Dala ko'y maliit na maleta sa kakaibang lugar.
Nasa loob si itay ngunit nasa labas si inay.
Dala ko'y maliit na maleta sa minsan kong naging bahay.
Nasa loob si Inay, ngunit nasa labas si Itay.
Dala ko'y maliit na maleta, pagala-gala sa daan,
pagala-gala sa daan,
pagala-gala sa daan.
Ang maliit kong maleta ang tangi kong kasama.
Ito ang tanging tahanan na 'di ko matatakasan.

Nasaan ang aking tahanan?
Sa malaking mundong ito, walang para sa akin.
Sinong makapagbibigay ng tahanan na nasa'king mga drowing
at mga panaginip?
Tahana'y nasaan?
Sa mundong napakalaki, wala pa ring tahanan para sa akin.
Sinong makapagbibigay ng tahanan na nasa aking mga drowing
at mga panaginip?

Dito'y mayroon akong, mayro'n akong tahanan.
'Di ito 'yong ginuhit ko sa aking papel.
'Di ang maliit na maleta kundi ang pangarap kong lugar.
Si Inay, Itay at babaeng kapatid ay nasa loob.
Ito'y lugar na makakapagpahinga ang aming kaluluwa. 
Ito'y lugar ng kaluwalhatian at pag-asa.
Tahanang may kapahingahan ng aming kaluluwa, 
puno ng kaluwalhatian at pag-asa.
[Da La La]
Tahanang puno ng gloria, punong-puno ng gloria at pag-asa.
mula sa Sumunod sa Cordero at Kumanta ng mga Bagong Awitin

Ang Kidlat ng Silanganan, nilikha ang Iglesia ng Makapangyarihang Diyos dahil sa pagpapakita at gawain ng Makapangyarihang Diyos, ang ikalawang pagdating ng Panginoong Jesus, ang Cristo ng mga huling araw. Binubuo ito ng lahat ng mga taong tumatanggap sa gawain ng Makapangyarihang Diyos sa mga huling araw at nilupig at niligtas ng Kanyang mga salita. Lubos itong itinatag nang personal ng Makapangyarihang Diyos at pinamumunuan Niya bilang Pastol. Talagang hindi ito nilikha ng tao. Si Kristo ay ang katotohanan, daan, at buhay. Kordero ng Diyos pakinggan ang tinig ng Diyos. Hangga't nababasa ninyo ang mga salita ng Makapangyarihang Diyos, makikita ninyo na nagpakita ang Diyos.
https://reurl.cc/e2ojR

擷取ㄥ?ㄦ.JPG

 

arrow
arrow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人間過客 的頭像
    人間過客

    a118390的部落格

    人間過客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留言列表 留言列表

    發表留言
    Close

    您尚未登入,將以訪客身份留言。亦可以上方服務帳號登入留言

    請輸入暱稱 ( 最多顯示 6 個中文字元 )

    請輸入標題 ( 最多顯示 9 個中文字元 )

    請輸入內容 ( 最多 140 個中文字元 )

    reload

    請輸入左方認證碼:

    看不懂,換張圖

    請輸入驗證碼